2014년 4월 20일 일요일

홈플러스 Home Plus PB상품 마케팅조사

홈플러스 Home Plus PB상품 마케팅조사
홈플러스 Home Plus PB상품 마케팅조사.pptx


목차
1.About Home Plus.
2.Problem & Purpose.
3.Problem & Purpose.
4.Survey Intro.
5.Survey Analysis.
6.Conclusion.



본문
선진유통 Know-How 도입
SAMSUNG과 TESCO의 거대 합작기업
거대 자본력과 브랜드 파워 확보
전국 모든 매장의 1층에 식품매장 배치

기술력 대비 유통 전문인력의 부족
백화점식 인테리어로 인한 관리비용↑
경쟁업체에 비해 적은 PB상품 종류

Home Plus와 TESCO의 합작 매장으로써
관련 시장에 긴장감을 조성하며 진출!

But, 총 매출액 및 PB상품 매출액이
만년 2~3위를 맴도는데.

PB상품의 매출액이 1위가 될 수 있는
방법은 무엇일까?

Type of Search
Survey
자료수집이 용이함
객관적 해석이 가능함
깊이 있는 질문이 어려움
정확성에 의문이 존재함

Observation
응답자의 감정파악 가능
수치화의 어려움
시간과 비용이 많이 듦

Experiment
독립변수와 종속변수 이용
변수의 통제가 어려움
반복의 신뢰성 확보가 용이함



본문내용
bout Home Plus.
Contents
Contents.
3

About Home Plus.
- 삼성과 Tesco의 합작 할인점
- 1999년 5월 안산점으로 출범
- 11년 기준 2만 3223명 직원 보유
2009년 약 8조 6,385억 매출
2010년 약 9조 3,551억 매출
2011년 약 9조 9,301억 매출
2009년 279개 점포 운영
2010년 334개 점포 운영
2011년 381개 점포 운영
4

About Home Plus.
Strength
Weakness
선진유통 Know-How 도입
SAMSUNG과 TESCO의 거대 합작기업
거대 자본력과 브랜드 파워 확보
전국 모든 매장의 1층에 식품매장 배치
기술력 대비 유통 전문인력의 부족
백화점식 인테리어로 인한 관리비용↑
경쟁업체에 비해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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